NOTICE

뒤로가기
제목

엔클레어 제품 A/S 안내

작성자 게시판만 관리 (ip:)

작성일 2017-04-22

조회 7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안내]

 

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A/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1.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 5000원 비용이 듭니다.

 

2.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S 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하세요,

발송 전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3. 자체 결함시 구입 후 7일이내 연락 주신다면, 무상교환 해드립니다. ^^

 

4. 일반적인 경우, 인덱스 / 큐빅 / 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

 

 

 

 

 

 

 

 

 

 

 

 

 

 AS 수선 및 보장 규정

 기간

 사용상 부주의 경우 - 유상 A/S

 제품 자체 결함시 - 무상 교환

  구매일로 부터

7 일이내

 사용상 부주의 - 유상 A/S

 1 년 이내 

 

 

 

 

ENCLAIR 고객센터 

카카오톡 아이디 : enclair  (하얀색 프로필 사진)

평일 10:00 ~ 17:00 ( 토,일 공휴일 휴무)

 

A/S 접수 주소 : 서울 마포대로 173 현대하이엘 오피스텔 1312호 엔클레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검색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