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백화점 구매자 A/S 안내

작성자 제품등록(ip:)

작성일 2017-05-10

조회 6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엔클레어 백화점 구매자 A/S 안내




엔클레어는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매장이 따로 운영중입니다. A/S도 따로 진행되는데요,


백화점 오프라인 구매자는 각 백화점 매장에 위치한 통합수선실에 A/S 맡겨주세요.



기간은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 A/S 안내 ]




엔클레어의 일부 제품은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A/S 의뢰 전 매장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1.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온라인 A/S 의뢰는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왕복 배송비 6000원의 비용이 듭니다.




2. 상품의 손상 정도에 따라 A/S가능 여부가 확인 가능합니다.

발송 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enclair (하얀색 프로필 사진) 추가 후 문의 바랍니다.




3. 자체 결함시 구입 후 7일이내 연락주신다면 무상교환 해드립니다^^




4. 일반적인 경우, 인덱스/큐빅/습기로 인해 발생하는 수리는 자체 결함으로 보지 않습니다.





 A/S수선 및 보상규정

                   기간                     

 사용상 부주의 경우 - 유상 A/S

제품 자체 결함시 - 무상 교환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

 사용상 부주의 - 유상 A/S

 1년이내









전화 연결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enclair (하얀색 프로필사진) 로 문의 주시면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검색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